고객지원

  • Home
  • 고객지원
  • 품질보증절차

품질보증절차

품질보증방법

공장

  • 품질검사업무
  • 원료검사
  • 공정검사
  • 출하검사
  • 품질검사업무
  • 원료검사
  • 공정검사
  • 출하검사

고객

  • A/S부문
  • 설치시공 시정
  • 사후 대 고객 관리
  • 고객지원부문
  • 전기/전력 부문 상담
  • 통신/조절 부문 상담
  • 기타 부적함 사항 관리

대리점

  • 기술 지원부문
  • A/S 지원
  • A/S 기술상담
  • 출하검사
  • 데이터 지원 부문
  • 제품 부적합 사항관리
  • 제품 및 기술적 Data 제공
  • 제품 Feed Back

생산물 책임 보험

세기센추리는 생산물 배상 책임보험 PL(Product liability Insurance)에 가입함으로써 고객님과의 품질보증약속을 지키고 있습니다.

A/S 기간안내

A/S기간 제품별 A/S 기간은 계약서의 제품 보증서를 참고하십시요.
무상 서비스 A/S 기간내 제품하자 발생시
유상 서비스 A/S 기간이 지난 제품의 하자 발생 시
화재,수재,낙뢰등의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
소비자 과실 또는 임의 개조에 따른 제품 고장

고객지원 안내

Q&A 상담 당사홈페이지-> 고객지원 -> Q &A
전화 상담 1588 – 7477
운영 시간 전화 상담 09:00 ~ 17:30
(월 ~ 금:공휴일제외)
Q&A 게시판 09:00 ~ 17:30
(월 ~ 금:공휴일제외)